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이벤트

공지/이벤트

.

게시판 상세
제목 [독일 오펜바흐 트렌치 003] '아쿠아윌 TNA 천연수조가 세계로 전파'되는 도전의 항해를 시작합니다
작성자 아쿠아윌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27 16:48: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92

아쿠아윌 창사 13주년 기념일인 7월 1일을 맞아 아쿠아윌 트렌치 003은 오는 7/1부터 연구수조 셋업 및 공식업무가 시작됩니다.


독일 '클릭앤클레버'사의 초청과 협력 제안으로 독일 오펜바흐에 트렌치 003 론칭은 지난 5월에 이미 결정되었지만, 그동안 해외프로젝트 중이시던 주리안 대표님이 코비드19 사태로 인해 이태리 피렌체에서 4개월이 넘도록 고립되어 있다가 이제야 유럽내 국가간 이동 통제가 일시적으로 풀려 피렌체에서 볼로냐로 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독일 '클릭앤클레버'사에 도착한 주리안 대표님은 "아쿠아윌 트렌치 003 오펜바흐 점은 수족관문화 한류의 중심이자 뉴트랜드인 TNA 천연수조가 전세계에 전파되는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해 줄 것을 확신한다.

특히 생태계 중심 연구가 활발한 독일내 대학 및 연구소, 기업 들과의 협력이 이루어지면 국내에서 이미 성공적으로 안착한 친환경 천연수조 시스템에 대한 세계화가 급속이 이루어질 것으로 전망한다."

고 독일트렌치 003의 비전을 표명하였습니다.


아쿠아윌 TNA 천연수조가 전세계에 전파되는 도전의 항해의 시작 소식과 함께, 주리안 대표님이 직접 포토스케치하신 트렌치 003이 세팅될 독일 '클릭앤클레버'사옥의 공간을 소개합니다.

'클릭앤클레버'사의 새로운 키워드 중 하나는 주리안 대표님의 비지니스컨설팅 과정에서 추출된 'NATURE'로, 사옥 자체가 자연과 매우 유기적으로 연계되어 있습니다.

사옥 내 가장 높은 천정을 가진 로비라운지형 오피스는 회의와 휴식 그리고 업무의 중심이 발아하고 꽃피고 성장하는 일종의 비지니스 가든입니다.

10미터 가량의 높이에서 트여진 유리탕이 확트인 시야를 제공하고 풍부한 햇살이 로비라운지형 오피스를 비추고, 그 유리창을 열고 테라스 가든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공간에 들어서는 모든 사람들은 그 강력한 자연에너지의 유기적 연대에 감탕을 금하지 않을 수 없고 그 체험의 기억을 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유리문을 나서면 만나게 되는 테라스 가든의 모습입니다. 깔끔한 나무테크와 스탠딩테이블 그리고 옆으로는 실내수영장으로 이어지고 화이트페블야드를 넘어서면 잔디밭과 침엽수림으로 이어지는 생태그라운드가 나타납니다.




밖에서 들여다 본 실내수영장. 7월부터 가동될 준비가 갖추어지고 있습니다.



클릭앤클래버 하우스의 현관



현관에 이어 중문을 거치고 나면 나타나는 로비라운지 오피스 전경




실내수영장 바로 옆으로 아쿠아윌 트렌치003 메인랩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아쿠아윌 트렌치00은 '클릭앤클레버' 사옥의 곳곳에 흩어져 융합적으로 위치할 것이지만 그래도 만약 집중적으로 천연수조 축양대를 만나고 싶다면 아래 사진의 입구를 통해 지하로 내려가면 됩니다.





푸른 하늘의 빛을 머금은 유리창과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의 모습이 라이트하우스나 항해하는 배의 캡틴스 캐빈을 연상시킵니다.





지하 1층의 모든 바닥이 화이트타일로 마감되었고 완벽한 배수시설을 갖추어 수족관 관리에 최적입니다.



특히 미려한 주광색 등들이 충분한 광량을 지니고 있고 안정적 색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흰 벽처럼 보이는 이 깔끔한 마감의 벽은 사실 모두 뒤쪽으로 거대한 공간들을 품고 있고 이 공간들은 아쿠아윌 연구장비 및 수조들이 확장될 경우 더욱 더 빛을 발할 예정입니다.



이와 더불어  '클릭앤클래버' 사옥은 자체적으로 상단한 크기의 진짜 침엽수림을 품고 있고(적지 않은 수령의 침엽수들이 수 십그루 이상 가든에 들어서 있습니다)
또한 울타리 넘어 진짜 숲이 산책로와 더불어 자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에서와 같이 허브 가든이 구성되고 있습니다. 이 곳에서 수경재배 및 각종 허브와 침수형 화초들의 실험재배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숲으로 향하는 오솔길




조림된 침엽수들







정문과 현관에서 테라스가든과 숲으로 향하는 통로




마지막으로 로비라운지에 위치한 아쿠아윌 트렌치 003내의 주리안대표 데스크 테이블 자리



로비라운지의 피아노는 '클릭앤클래버'사가 늘 오피스에 배치하는 '짐머'사의 악기인데 피아노연주를 통해 음악을 작곡하기도 하는 주리안대표는 이 피아노 옆 흰 벽 앞 공간을 업무데스크 테이블 공간으로 마련하기로 하였습니다.




아쿠아윌 창사 13주년 기념일인 7월 1일을 맞아 "TNA 천연수조가 전 세계로 전파"되는 도전을 시작하는 멋진 항해를 기대합니다.



> 원문블로그 보기

[공지] AQUAWILL trench 003 in GERMANY starts to install


[공지](소식)AQUAWILL trench 002 (부산), trench 003 (오펜바흐/독일) 론칭 결정 및 독일 'C&C'의 공동사업제안 및 아쿠아윌 연구센처 장소 공유제공 소식





문의: 02-933-4266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아쿠아윌코리아(화동환)